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 이 보고서는 분석의 업계 표준 정확도와 높은 데이터 무결성을 통해 플레이어가 강력한 시장 지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온라인 소액 결제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기회를 공개하기 위한 훌륭한 시도를 합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소액결제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온라인 소액결제 시장에서의 새로운 기술 발전, 합병 및 인수 등과 같은 경쟁 개발 분석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거나,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크림티켓으로 꼭 연락주세요!

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